[프라임경제] 미사강변도시는 한강변에 자리해 주거환경이 쾌적하고 수도권 공공택지지구 중에서 강남 접근성이 뛰어난 지역으로 손꼽힌다.
현재 이 지역 인근에는 대규모의 업무지구 및 상권이 개발 중이다. 먼저 상업∙문화∙비즈니스 등이 결합된 고덕상업업무복합지구, 엔지니어링∙신재생에너지 관련 등 200여 개의 기업이 입주하는 엔지니어링복합단지, R&D∙비즈니스센터가 들어서는 강동첨단업무단지 개발이 한창이다.
또한 백화점∙영화관 등 대규모 복합문화공간이 들어서는 하남유니온스퀘어도 2017년까지 조성이 마무리된다. 이에 모든 조성이 완료되면 대규모 업무지구 배후에 위치한 미사강변도시는 서울 동부권 업무, 상업, 문화단지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할 전망이다.
현재 미사강변도시는 약 4000여세대가 입주를 완료했고 공급 예정인 1만 7000여 세대가 2017년까지 모두 입주 예정으로 장기적으로 배후 수요는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다.
이러한 가운데 미사강변도시에 새로운 오피스텔이 이달 분양 예정이다. ㈜투게더홀딩스가 미사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과 상가를 분양할 예정에 있어 주목된다. 이들 두 개 사업지는 동시 분양이며 시공은 대우건설이 맡았다.
미사 푸르지오시티는 경기도 하남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지구 미사역세권 일대에서 분양된다. 8-2·3블록은 지하 6층~지상 20층 규모 21·24·42㎡ 3개 타입 546실이며, 10-2블록은 지하 6층~지상 18층 규모로 21·24·42㎡ 3개 타입 269실로 두 단지 모두 지상 1층~3층은 상업시설로 조성된다.
미사 푸르지오시티는 5호선 미사역세권으로 교통 접근이 용이한 것은 물론이고 올림픽대로, 서울 천호-하남간 버스전용차선으로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며 역세권 주변에 조성되는 풍부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시공사 측 설명이다.
천혜의 자연환경도 미사강변도시의 강점이다. 북측과 동측에 한강이 흐르고 있고 인근에 미사리 조정경기장, 한강 시민공원, 망월천근린공원 등이 위치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확보했다.
미사 푸르지오시티 관계자는 "미사강변도시는 쾌적한 자연환경은 물론 업무지구, 상업∙문화∙관광 시설 등으로 풍부한 수요를 확보했으며, 전세대가 복층으로 설계돼 실거주자의 만족도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사 푸르지오시티는 오는 2018년 입주 예정이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통합콜센터(031-699-5124)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