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여자의 다이어트는 평생 간다' 라는 말이 있듯 아름다운 몸매에 대한 여성들의 마음은 한결같다. 특히 다양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물론 꾸준한 운동과 관리로 예쁜 몸매로 재탄생한 여성들을 보면 부러움을 감출 수 없다.
하지만 절식다이어트를 무리하게 진행할 경우 영양분 부족 및 각종 질환에 건강이 안 좋아지기도 한다. 때문에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특히, 굶는 다이어트 후 요요현상이 일어나지 않도록 건강한 체중감량이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따라 최근 위편한세상(대표 최태영, www.wejang.com)이 빠른 체중감량 프로그램인 엠풀해톡프로그램을 최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엠풀해톡프로그램은 몸에 나쁜 것은 비우고 부족한 것은 채우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엠풀다이어트 프로그램은 각각 7일 체중감량프로그램·주말스피드 해톡프로그램, 26일 완성 해톡프로그램, 2주 소식 해톡프로그램으로 나눠 영양의 균형을 맞춰주며 진행된다.
특히 이유식 중심으로 이뤄진 식단은 해톡주스와 함께 쑥즙, 산야초 효소, 통곡물 선식 등 건강 중심의 체계적 프로그램이 최대 강점으로 꼽힌다.
최태영 위편한세상 대표는 "엠풀 프로그램에 들어가는 모든 제품은 산지에서 직접 공수한 천연재료를 이용해 주문과 동시에 추출해 신선함을 유지했다"며 "보존료, 색소, 향료가 없는 천연즙의 효능 자체 그대로 복용할 수 있어 건강한 절식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