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개그우먼 이국주가 라이프스타일매거진 '빅이슈' 120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빅이슈코리아는 '빅이슈' 표지 모델로 인기 프로그램 패널, 라디오 DJ, 쇼핑몰 운영자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느 대세 개그우면 이국주가 참여했다고 16일 밝혔다.
화보 속 이국주는 다양한 콘셉트의 의상을 소화하며 발랄하면서도 여성스럽고,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표출했다. 특히, 버건디 컬러의 아이템으로 고혹적인 여성미를 뽐내 가을여자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화보 촬영에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국주는 "내가 못하는 것에 대해서는 자존심을 세우지 않고 인정하는 것도 비결이라면 비결이다"며 "대신 내가 잘하는 것을 찾고 그걸 잘하면 된다"고 일에 대한 자신만의 소신을 솔직하게 이야기 했다.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녹화에 참여한 이국주는 '빅이슈' 화보에 참여하며 "행복의 기준은 사람마다 다른 것 같다. 작은 부분에서도 내가 느끼는 행복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빅이슈 판매원분들도 작은 일상에서, 작은 감정에서 행복을 발견하길 바란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빅이슈' 120호에는 이국주의 커버스토리 외 아이돌 그룹 크로스진의 맴버이자 M.net 드라마 '더 러버'를 통해 연기자로 활동을 시작한 타쿠야 인터뷰, 소설 '태백산맥'의 배경인 전남 벌교와 소설 곳곳에 꼬막 관련 이야기를 요리로 풀어 낸 레시피인 북, 핸드메이드의 대표 주자 DIY 목공 소개 등 알찬 기사가 담겨 있다.
'빅이슈'는 판매액 절반이 홈리스 출신 판매액 절반이 출신 판매원의 수입이 되는 잡지로 수도권 주요 지하철역과 빅이슈 온라인숍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