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쇼핑몰 JIN-ESHOP(대표 이화진, www.jin-eshop.com)이 뷰티브랜드 '피어나'를 16일 론칭하고 신제품 '봉독 클렌징 바'를 출시한다.
'봉독 클렌징 바'는 봉독과 병풀추출몰, 오일 성분 등으로 깨끗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만든다. 이외에도 △식물성 오일 비누분 △호호바 오일 △피마자 오일 △피넛 오일 △하이드롤라이즈드실크 등 다섯 가지 보습 성분을 함유, 민감성 피부에도 매끄럽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상처를 치유하는 풀 병풀은 각질, 트러블을 완화시키는 동시에 영양분을 빠르게 공급,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 속 깊숙이 스며든 노폐물까지 제거한다.
JIN-ESHOP 뷰티브랜드 '피어나'는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여성의 얼굴이 활짝 피어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피어나'는 검증된 원료와 엄격한 품질기준을 준수해 생산된다.
이화진 JIN-ESHOP 및 진엔터테인먼트 대표는 "10여년 이상 상품기획을 통해 상품의 특징(소구점), 콘셉트, 스토리텔링 등을 끊임없이 고민하며 샘플링하고 테스트하는 등 수많은 검토 후에 첫 제품을 선보인다"며 "그동안의 노하우와 경험을 통해 상품에 대한 판단 기준을 엄선, 고객의 마음 속에 No.1 보다는 Only One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JIN-ESHOP은 진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 연기자 서주현을 피어나 전속모델로 발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