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씨엔티테크, 아이들 꿈 찾기 동참

신망원 주최 '박소정의 힐링 톡 콘서트' 후원

김경태 기자 기자  2015.11.13 09:17:3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푸드테크 주문중개플랫폼 전문기업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경기도 양평에 소재한 사회복지법인 신망원(원장 박명희)이 주최하는 팝페라 가수 '박소정의 힐링 톡 콘서트'를 후원한다.

지난 1952년에 설립된 신망원은 부모가 없거나 부모의 보살핌을 받을 수 없는 형편의 아동들을 보호·양육하며 건강한 사회인으로 키워내고 있는 아동양육시설로, 매년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며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다목적홀 건축을 위해 일일찻집을 통해 건축기금을 마련하고 있다. 

이에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는 지난 4년 전부터 신망원을 후원해 오고 있으며, 2012년 신망원 60주년 기념에서는 재능기부 다큐멘터리를 제작하기도 했다. 

전화성 대표는 "아이들을 위한 다목적홀 건축에 많은 분들이 관심과 후원을 가져줬으면 한다"며 "뜻깊은 일에 함께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박정소의 힐링 톡 콘서트'는 한국의 폴포츠라 불리는 '최성봉'의 멘토로 잘 알려진 팝페라 가수 '박정소'의 200회 특집 공연으로, 박정소의 주옥 같은 팝페라 음악과 특유의 재치 가득한 토크가 더해져 웃음과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오는 14일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에는 씨엔티테크를 비롯해 △쌍방울 △광림 △좋은이웃 △선도전기 △세한인뷰 △삼성웰스토리 △미디어닥터 △봄파스가든 △이성정밀토이스타 △대연 △셀플러스 △솔윅스 등 많은 기업과 단체들이 후원에 나섰다. 

이에 박명희 원장은 "이번 콘서트는 많은 곳에서 아이들의 꿈을 후원하게 돼 그 의미가 더욱 깊다"며 "많은 분들이 팝페라 가수 박정소의 희망이야기를 함께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