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롯데·신세계 등 광주 지역 백화점은 수능을 본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험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1층 필그림, 2층 코익퍼퓸, 5층 엠리밋, 6층 밀레 브랜드에서 30% 이상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또 3층의 루미가넷 브랜드는 50%의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또 20% 할인 브랜드는 1층 스톤헨지, 2층 빈폴핸드백, 러브캣, 5층 게스, 플랙진 데님, 9층 원더플레이스다. 10% 할인브랜드는 1층 갤러리어클락, 4층 지컷, 나이스클랍, 티렌, 5층 버커루, 아디다스 오리지널, 9층 슈스파, 10층 식당가 옥과한우촌과 만리장성 등이다. 이들 브랜드는 길게는 30일까지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영패션상품군구매 시 상품권을 제공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수험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15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1만원을 8층 사은행사장에서 증정한다.
이외에도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가전·가구 베스트 상품전을 진행한다.
8층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가전·가구 상품전은 진열상품을 판매해 10~15%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삼성, LG, 딤채에서는 김치냉장고 상품을 판매한다. 다우닝소파는 최대 35% 할인한다. 또한 커피시음회에 참여하는 유라앤브레빌, 네스프레소 등 브랜드는 커피머신과, 캡슐커피 등 커피 관련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한다.
광주신세계는 대학수학능력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해 할인 행사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영캐주얼, 스포츠, 슈즈, 화장품 장르 브랜드 중심으로 행사 기간 중 수험표 지참 고객에게 30~10% 특별 할인 및 브랜드 사은품 증정행사를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