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공단으로 알려진 마석가구단지 내 노송가구(대표 김창욱)가 가을 특가전으로 쇼파, 흙침대, 고가구 등을 최대 50%~25%의 파격적인 할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마석가구단지에서 오랫동안 매장을 운영해 오며 마석가구단지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노송가구는 원목가공공장을 직접 운영해 100% 원목으로 가구를 제작하고 있으며, 매년 남이섬 호텔에 납품하고 있다.
신혼가구와 신규아파트 입주민의 경우 다양한 품목을 대량으로 구입해야 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과 선택의 폭이 넓은 대형 가구 단지를 선호한다.
최근 입주를 시작한 남양주 월산리 부영아파트와 효성아파트의 입주민들의 경우 근처에 위치한 마석가구단지 노송가구를 방문해 다양한 스타일의 수 많은 원목가구들을 보고 자신의 취향이나 인테리어에 맞게 주문, 제작을 의뢰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노송가구의 오크마운틴가구, 우리꼴 자연가구,전원주택가구 등 다양한 원목가구를 못을 사용하지 않고 원목끼리 짜 맞추는 제작공법으로 견고한 이음새와 시간이 흘러도 색상변화가 없어 시간이 지날수록 멋이 살아나기 때문에 모든 연령대에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노송가구의 가을특가전과 관련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통합콜센터(031-594-4144)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