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13일부터 16일까지 고객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유니클로의 다양한 대표 상품들을 최대 40% 이상 할인된 특별가에 선보이는 '유니클로 감사제'를 실시한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1년 중 가장 큰 규모로 시행하는 유니클로만의 독자적인 고객감사 축제다. 올해 더욱 새로워진 '히트텍(HEATTECH)' '후리스(Fleece)' '울트라 라이트 다운(Ultra Light Down)' 등 유니클로 대표 상품들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크 패턴 '2016 유니클로 다이어리' 또는 휴대폰 보조 배터리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유니클로는 13일부터 글로벌 리사이클 캠페인 '1000만벌의 도움(10 Million Ways to HELP)'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자신의 명의로 소외된 이웃에게 기부할 수 있는 '네이버 해피빈 기부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겨울을 앞두고 방한 의류가 절실히 필요한 전 세계 난민들에게 소비자들로부터 기부 받은 의류 1000만벌을 모아 전달하는 '1000만벌의 도움' 캠페인에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더 이상 입지 않는 옷을 가까운 유니클로 매장에 기부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