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지혜, 마음도 천사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5.23 15:08:5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한지혜가 지난 11일 청담동 아이콘 스튜디오에서 랄프로렌 자선 화보촬영을 마쳤다.

이번 화보는 패션잡지 Vogue 6월호에 실렸으며, 패션사진작가 조세현씨가 디렉터로 참여하고, 손태영, 현영, 김정은등 평소 옷 잘 입기로 소문난 스타들이 대거 참여했다.

같은 디자인의 다양한 컬러 셔츠를 입고 진행된 이번 화보촬영에서 한지혜는 흰색 원피스 분위기의 셔츠를 착용해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촬영장을 찾은 연예정보 프로그램과의 인터뷰에서 ‘미소천사’, ‘백만불짜리 미소’라는 리포터의 극찬에 얼굴을 붉히며 소녀 같은 반응을 보이기도 한 그녀는”그렇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 드린다. 힘들 때에도 언제나 웃음을 잃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항상 웃음을 잃지 않는 한지혜가 되겠습니다”라고 화답했다.

또, 이번 행사에 참여동기에 대해 ”좋은 일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너무 좋다. 많은 분들에게 행복을 주는 일, 그게 제가 할 수 있는 공인으로서의 사랑실천인 것 같다. 앞으로도 이런 행사에 많이 참여하고 싶은 욕심이 있고 꼭 그렇게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 밝혀 성숙하고 따뜻한 감성을 가진 면을 확인 할 수 있었다.

화보를 통해 선보인 셔츠는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판매수익금 중 일부는 한국유방재단에 기부되어 유방암 예방활동과 수술비 지원 등의 공익적 목적에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