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신규 TV-CF '모카다방' 본편 공개

모카골드 이벤트 스토어 '모카다방' 연계, 모카골드 브랜드 가치 제고

전지현 기자 기자  2015.11.09 14:50: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맥심 모카골드 신규 TV광고 '모카다방' 본편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맥심 모카골드' 마케팅 활동 일환인 '모카다방'과 연계해 모카골드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기획됐다.

'모카다방'은 젊고 따뜻한 감성으로 소비자에게 모카골드를 소개하고자 동서식품이 지난달 제주 서귀포시에 개설한 이벤트 스토어다. 올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개방돼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 현지 '모카다방'에서 촬영된 '모카다방' TV광고는 맥심 모카골드 모델인 배우 김우빈뿐 아니라 배우 황정민이 함께 출연해 화제다.

이미 두편의 티저 광고로 소비자에게 '모카다방' 오픈을 알린 김우빈은 이번 본편에서 '모카다방' 주인으로 등장하며 황정민은 '모카다방'을 찾은 손님으로 분했다.

광고는 황정민이 '모카다방'을 방문하는 장면부터 시작한다. 황정민은 '모카다방' 안에서 모카골드 커피를 타는 김우빈을 발견하고 "커피?"라고 능청스럽게 한마디를 건넨다.

김우빈은 미소를 머금은 채 황정민에게 "타 드려요?"라며 모카골드를 권하고 황정민은 "가을바람처럼 연하게"라고 답한다. 이내 두사람은 석양으로 노랗게 물드는 하늘을 바라보며 모카골드를 음미한다.

특히, 이번 광고는 제주 서귀포 바닷가에 그림처럼 자리한 '모카다방'의 모습과 김우빈, 황정민 두배우의 시너지가 어우러지며 커피 한잔이 어울리는 가을날 정서를 한껏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