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파트가 소가족 또는 1인가구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면서 변화를 거듭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고급 소형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늘어 나고 있는데 대한민국 아파트 시장의 바로미터라고 할 수 있는 강남 그중에서도 테헤란로 중심 삼성역 인근에 현대썬앤빌이 분양에 나섰다.
이 지역은 집값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교육환경에 있어서도 강남 8학군이라는 프리미엄을 자랑하며 자대현초등학교와 도곡초등학교, 휘문중·고교, 진성여고 등 명문 학교는 물론 대치동 학원가와 인접한 교육1번지라고 할 수 있다.
특히 현대썬앤빌 테헤란이 위치한 삼성역은 모든 교통의 중심으로 투자수요와 인근 지가상승의 주된 요인으로 작용될 것으로 보인다.
서울-수도권 간의 이동이 편리한 동부간선도로와 올림픽대로에 대한 접근성이 우수하고 인근에 아시아 최초 구글 캠퍼스 건축과 함께 광역급행철도(GTX) 계획이 추진 중에 있으며 국내 최대 높이를 자랑하는 현대차 그룹의 개발사업 본부가 착공 될 예정이다.
고급 마감재와 복층(일부)으로 이뤄져 있는 현대썬앤빌 테헤란은 편리한 교통은 물론이고 교육과 편의시설, 자연의 휴식까지 모두 1km 안에서 해결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현대썬앤빌 테헤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통합콜센터(02-3453-57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