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KEB하나은행은 이베이코리아와 5일 역삼동 이베이 한국본사에서 '통합 행복Together G마켓·옥션 적금' 출시 제휴 조인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통합 행복Together G마켓·옥션 적금'은 국내 온라인 쇼핑몰 1위 업체인 이베이코리아와 KEB하나은행이 제휴를 통해 최대 연 15.5%의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은 매월 10만원 납입 시 금리 연 2.5%(기본금리 연 1.80%+우대금리 연 0.7%)를 제공한다. 또한 하나카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G마켓·옥션 적금 고객용 하나멤버스 1Q카드'를 발급 받을 경우 온라인 쇼핑몰 및 G마켓, 옥션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4만5500원(금리효과 환산 시 연 7%) 캐시백을 제공한다.
아울러 적금 가입 후 제공 받은 쿠폰 번호를 G마켓, 옥션에 등록 시 1년간 해당 쇼핑몰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3.9만(금리효과 환산 시 연 6%) '스마일포인트' 제공으로 적금 최대금리 연2.5%외 연 13%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EB하나은행 미래금융사업본부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계기로 금융과 온라인 쇼핑몰 회사와의 만남을 통해 양사간 시너지 제고를 위한 전략적인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상호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