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대표 한철호)가 다음 달 12일 열리는 2016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총 1억원의 통 큰 장학금을 쏘는 '빛나라! 수험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30일부터 다음 달 22일까지 약 3주 동안, 학생증 또는 수험표를 지참하고 밀레 매장을 방문하는 2016 수능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수험생임을 증명한 후 밀레 F/W(가을·겨울) 신상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 당첨자를 선정, 1인당 장학금 100만원씩 총 1억원 장학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올 시즌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신발 및 용품을 제외한 3개 품목에 한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하는 밀레 넥게이터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과 혜택은 모두 밀레의 멤버십 카드인 '엠 포인트(M-Point) 카드'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엠 포인트 카드는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카드 발급 후 곧바로 제품 구매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