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피부타입별 스킨케어 브랜드 픽스앤톡스(fixntox.com) 가 지난 9월 올리브영, 왓슨스 등 뷰티앤핼스스토어에서 국내 첫 런칭 후 여성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픽스앤톡스는 성형외과에서 시술 후 추천하는 마스크팩으로 알려져 있으며 성형외과나 피부과에서 받는 시술에 거부감이 있는 고객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피부관리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만들어졌다.
'더 많은 사람이 만족할만한 화장품을 개발하자'를 목표로 다양한 피부타입에 맞춰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는 화장품 연구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픽스앤톡스의 대표주자인 맞춤식 피부 프로그램 DTS(DERMA TECNOLOGIC SYSTEM)은 개인의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 선택을 통해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외에도 픽스앤톡스 마스크팩은 사람들이 가장 고민하는 피부타입을 6개로 나눠 수분집중관리, 각질관리, 피부장벽강화, 미백관리, 트러블관리, 모공관리 등 세분화된 제품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