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보쉬 전동공구가 제안하는 색다르고 편한 가을 캠핑

드레멜 휴대용 토치 2200, 초보자들도 요리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미니 사이즈

임혜현 기자 기자  2015.10.16 09:23:5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완연한 가을, 가족 캠핑을 즐길 사실상 마지막 계절이다. 야외에서 요리하며 경치에 취하기에 딱 좋다. 가을철 캠핑을 좀 더 알차게 즐기고 싶다면 캠핑 용품들과 함께 전동공구를 활용해 보라고 보쉬코리아는 제안한다.

보쉬가 설명하는 캠핑을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는 전동공구 활용법들은 다양하다.

우선 캠핑장에서 캠핑장비들을 조립하고 설치할 때 간단한 나사 작업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 하지만 조명기구가 부족한 야외에서 나사 끼우고 조이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럴 땐 스킬 충전 스크류드라이버플래시 'SKIL2350'이 요긴하다. 이 제품은 충전 스크류드라이버와 LED 플래시가 결합된 2in1 아이템. LED플래시는 1회 충전으로 24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작고 무게도 가벼운 만큼 부담 없이 휴대하고 사용할 수 있다. 3만원대로 가격 부담도 크지 않다.

텐트 바닥에 에어매트리스를 깔 때에는 송풍기를 사용하면 쉽다. 최근 캠핑족들 사이에 인기가 높지만 펴고 접는 데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소모된다는 단점이 있다. 이런 단점을 보완해 주는 최고의 아이템이 있는데, 바로 송풍기다.

송풍기는 바람을 불어주는 전동공구로, 유선과 무선 두 가지 타입의 제품 가운데 캠핑장 상황에 따라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요리를 위한 각종 도구가 충분하지 못한 캠핑에서 보다 색다르고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비법 중 하나는 토치를 활용하는 것이다. 최근 대세를 이루고 있는 요리 예능에서도 출연자들이 토치를 사용해 '직화요리'를 다양하게 선보인 바 있다.

드레멜 휴대용 토치 2200은 초보자들도 요리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미니 사이즈의 토치다. 최대 75분간 발화가 가능하다. 화염 강도 조절기능이 탑재되어 있고, 안전 잠금장치가 있어 아이들의 위험한 장난을 방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