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성카드 셀렉트 32 '차이콥스키의 Winter Dream' 1+1 혜택

15일 티켓 오픈…12월3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공연

이지숙 기자 기자  2015.10.15 18:16:2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삼성카드는 셀렉트의 서른두 번째 공연으로 클래식 콘서트인 '차이콥스키의 Winter Dream' 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차이콥스키의 Winter Dream'은 겨울을 맞아 세계적 거장 요엘 레비가 지휘하는 KBS교향악단과 피아니스트 손열음의 협연으로 차이콥스키의 발레모음곡과 교향곡 제4번, 피아노 협주곡 제1번을 연주한다.

이번 콘서트는 차이콥스키 콩쿠르에서 입상한 천재 피아니스트 손열음의 정통한 연주와 관객들에게 친숙한 차이콥스키의 대표곡들을 통해 더 쉽고 편하게 클래식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카드는 특별한 공연을 소중한 사람과 함께할 수 있도록 삼성카드로 공연 예매 때 동반자 티켓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혜택을 시행한다.

또한 클래식의 이해를 돕는 프로그램북 제공은 물론 연주 시작 전 간략한 해설을 통해 공연의 감동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공연은 오는 12월3일 오후 8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진행되며, 예매는 15일부터 인터파크 티켓과 예술의 전당 홈페이지를 통해 1인당 2매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명품 클래식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클래식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삼성카드의 즐거운 실용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