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탐앤탐스, 겨울 시즌 신음료 '프랄린' 출시

캐러멜 입힌 달콤한 견과류 4종…달콤·고소 풍미

전지현 기자 기자  2015.10.15 17:10:3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탐앤탐스는 겨울 시즌을 앞두고 '프랄린' 음료 4종을 출시했다.

'프랄린'은 캐러멜을 입힌 견과류로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탐앤탐스는 프랄린을 베이스로 한 △민트 프랄린 △민트모카 프랄린△카라멜 프랄린 △초코 프랄린을 선보이며 '같은 느낌, 다른 맛'을 구현했다.

'민트 프랄린'은 민트 특유의 알싸한 향이 돋보이는 음료로 민트 매니아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민트모카 프랄린'은 민트의 깔끔함과 모카의 달콤쌉싸름한 맛이 만나 환상적인 조화를 이뤘다.

달콤한 맛을 극대화 시킨 '초코 프랄린'과 '카라멜 프랄린'은 날씨가 추워질수록 즐기기 좋다. 핫(HOT)과 아이스(ICE)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6500원(473㎖)이다.

한편, 탐앤탐스는 프랄린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코코넛 레볼루션'에 이어 '폴 인 프랄린(Fall in Pralin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랄린 음료 구매 시 일회용컵 대신 에코 핸들드링킹자에 담아 제공한다.

탐앤탐스의 공식 SNS채널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도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탐앤탐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한 다음 친구 소환과 프랄린 음료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탐앤탐스 인스타그램 역시 '팔로우'와 '리그램'을 한 다음 댓글로 친구 소환과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탐앤탐스는 추첨을 통해 각 채널별로 4명씩 선정해 친구와 함께 프랄린 음료와 프레즐을 즐길 수 있는 마이탐카드 2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