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컬럼비아 '테스티드 터프' 캠페인 SNS 공유 이벤트

SNS 채널 통한 캠페인 영상 공유…11월8일까지 진행

전지현 기자 기자  2015.10.15 17:03:0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테스티드 터프(TESTED TOUGH)' 론칭을 기념해 SNS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스티드 터프' 캠페인 영상을 참여자 자신의 SNS 채널로 공유해 참여할 수 있다. 다음 달 8일까지 진행 되며 추첨을 통해 9명의 당첨자에게 컬럼비아 주력 제품인 '페리야 다운 재킷(Periyar Down Jacket)'과 일상 생활에서 쓰기 좋은 백팩을 증정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columbiakorea.co.kr)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olumbia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5 테스티드 터프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컬럼비아의 거트 보일(Gert Boyle) 회장이 직접 출연해 신제품 테스트 현장을 익살스럽게 그려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