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썬솔루션,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이달 말까지

이유나 기자 기자  2015.10.15 07:55:5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썬솔루션이 10월 한 달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차양막 전문기업 썬솔루션(대표 유현남)은 국내 어닝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스페인 'CITEL社'와 원단 한국 총판 독점 계약을 맺고 이태리의 'BAT&KE社'와 한국 대리점 계약을 맺은 수입 어닝 전문 업체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자체 홈페이지 썬윙스와 네이버 블로그에 신제품 출시 기념과 이용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주택이나 팬션, 야외테라스, 카페나 일반음식점 등 우리 주변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어닝은 따가운 자외선을 피할 수 있는 곳이라면 언제든지 용이하게 사용 가능하고 동시에 비에도 가림막이 돼 많은 소비자들이 찾는 제품이다.

하지만 강한 비바람에는 휘어지거나 색이 쉽게 변질되는 단점이 있는데 이번 썬솔루션의 신제품은 기존 어닝에 사용했던 와이어에서 두꺼운 체인으로 비바람에 더욱 강하고 텐션을 확실히 준 고품질 제품으로 출시됐다.

원단은 아크릴 제품으로 국내 폴리에스테르 제품에 비해 밝은 원단색과 뛰어난 차양 그리고 길어진 원단 수명으로 이미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썬솔루션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할인행사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신제품은 11월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