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엠코르셋대표.문영우)은 르페, 키스리퍼블릭, 수안애 전용 온라인 샵, 르페몰(www.lefee.co.kr)을 새롭게 리뉴얼해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로 단장한 르페몰은 성숙미의 ‘르페’, 젊은 감성의 ‘키스리퍼블릭’, 중우한 세련미의 ‘수안애’의 성격에 맞는 이미지 연출에 심혈을 기울여 제작되었다. 메인 페이지의 경우는 신세대 경향에 맞춘 비비드 컬러의 디자인을 선보여 종전의 사이트 이미지 보다 한층 여성스럽고 세련돼, 방문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는 평이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웨딩프레젠트’ 메뉴는 로맨틱, 섹시, 큐트 라는 세가지 테마로 각자의 개성에 맞는 웨딩 란제리를 고를 수 있어 결혼을 앞 둔 예비 부부들을 비롯한 신세대 커플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르페몰은 새단장 기념으로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5만원 이상과 3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10%, 5% 할인 쿠폰을 각각 발행 하고 있으며, 매주 주말엔 주말 특가 상품을 선정하여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현재 르페몰에서는 온라인 샵 리뉴얼 오픈과 동시에 새롭게 선보인 섹시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이 강한 컨셉의 르페 ‘PURPLE(퍼플)’ 런칭 기념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