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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운영] 부일정보링크 "노사합심 '화합' 현장중심 '실천' 성장 원동력"

단순운영대행 아닌 하나의 조직 성장·발전과정

김상준 기자 기자  2015.10.13 12:3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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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컨택센터산업의 리딩 컴퍼니로 정평이 나 있는 부일정보링크(대표 최수기)는 △통신 △공공 △금융 △유통 △e-Biz △공공기관 등 다양한 업종의 컨택센터 구축과 운영을 성공리에 이끌고 있다.

이런 부일정보링크는 센터중심의 운영체계와 효율적 운영을 위한 본사차원의 업무혁신 노력을 위시해 △국민건강보험공단 △농협중앙회 △한화생명 △롯데홈쇼핑 △NS홈쇼핑 △에어부산 등을 수주했다. 컨택센터의 조기안정화와 성과달성 덕에 고객사로부터 우수 운영업체로 인정받은 것.

특히 부일정보링크는 체계화, 안정적인 운영을 목표로 고객사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위해 자체 채용채널 및 온오프라인 채용루트로 필요인력 수급 및 지자체 일자리센터 등을 살린 민·관·학 모델을 적극 활용한다.

부일정보링크의 컨택센터 운영은 단순운영대행이 아닌 하나의 조직을 성장시키고 발전시키는 과정이다. 이런 강점은 성장과 발전 과정에서 노사 합심을 통한 '화합'과 현장중심 경영의 '실천' 두 가지를 주요 경영방침으로 삼는 것에서 알 수 있다.

이런 경영방침과 운영 노하우를 인정받아 한화생명·국민건강보험·농협중앙회 등 고객사의 우수 운영감사패를 다수 수상하기도 했다.

부일정보링크 관계자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내부 직원에 대한 투명, 윤리경영 이념을 선포하고 고락을 함께 해 부일정보링크가 운영하는 컨택센터는 안정적이며 직원에 대한 관심과 배려가 남다르다는 평가를 받는다"고 말했다.

이어 "각 컨택센터 마다의 성공적인 운영과 실적이 이를 증명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여기 더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내부 직원에 대한 투명, 윤리경영 이념을 선포하고 임직원 및 고객사와 고락을 함께 하고 있다"며 "'고객이 원하는 것에 하나를 더 전달하라'는 기업 이념으로 끊임없이 변화하고 도전 중"이라고 첨언했다.

한편 부일정보링크는 컨택센터 운영을 비롯해 △아웃소싱 △교육컨설팅 △운영수준 진단컨설팅 △콜센터임대 △시스템구축 △TM관련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이론과 실무가 겸비된 상생파트너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아울러 고객사의 운영활성화 및 체계화 과정 지원을 위한 세부 매뉴얼 등을 제작해 고객사에 제공하고 업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