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신세계센텀시티, 가을 메이크업 대세 '색조화장품' 코너 눈길

바람난 가을 남자 돌아오게 하는 메이크업 인기

서경수 기자 기자  2015.10.11 21:16:4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신세계센텀시티 1층 화장품 코너에서 입생로랑 루즈삐르꾸뛰르, 랑콤 압솔뤼 루즈 데피니션, 디올 어딕트 립스틱 등 가을맞이 다양한 메이크업 신상품이 출시되고 있어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0월9일에서 11일까지 오후 1층 코스메틱 사장에서는 글로우를 활용한 메이크업 쇼를 통해 가을 메이크업 연출기법을 소개하기도 했다.  

신세계센텀시티 1층 립메이크업 담당자는 "입술은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마지막 터치로 버건디나 퍼플색상으로 입술과 눈을 강조하여 귀족적이면서도 매혹적인 연출을 할 수 있고, 버건디 색상이 부담스럽다면 갈색으로 우아함을 연출할 수도 있다"며 "펄감이 있는 오렌지 립스틱이나 아이섀도를 선택해 사색의 계절에 활기를 더 해 가을날의 여성스러움과 섹시한 이미지를 더할 수 도 있다"고 말했다.

또 "어떤 룩을 완성하고 싶은지에 따라 입술을 물들이는 컬러와 제형을 고른다면 바르는 즐거움을 더해주는 것이 바로 립 메이크업이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