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제네시스, G-서밋 코리아서 차세대 고객 경험 전략 제시

디지털 인게이지먼트 활발로 소비자 행동방식도 변화

김경태 기자 기자  2015.10.01 12:11:2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기반의 옴니채널 기반의 고객 경험(CX)과 컨택센터 솔루션을 제공하는 시장 선도 업체인 제네시스코리아가 오는 7일 'G-서밋 코리아 2015'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 5층 파크볼룸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 제네시스코리아는 '디지털 시대의 차세대 고객경험'을 주제로 컨택센터의 최신 글로벌 동향 및 기술을 소개하고 차세대 고객 경험을 위한 전략을 알려주는 행사를 마련했다. 

최근 기업과 고객 간의 소통 채널이 다양해지고 디지털화 되면서 기업의 고객 서비스 환경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상황으로, 기업들은 다양한 채널에 걸친 정보를 통합 관리해 고객에게 일관성 있고 끊김없는 고객 경험을 제공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다. 

이에 제네시스코리아는 △컨택센터 △웹 △소셜 △모바일 △오프라인 매장을 아우르는 옴니채널 환경에서 복잡한 고객 여정을 파악하고 분석해 최적화된 여정을 재설계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G-서밋 코리아 2015'에서 제시한다. 

특히 이번 'G-서밋 코리아 2015'에서는 브루스 아이즈빅 아시아태평양지역 총괄 사장이 방한해 고객경험(CX)에 대한 글로벌 트랜드를 소개한다. 

또 기조연설에서는 여준상 동국대학교 교수가 '고객의 수월성 경험을 통한 인게이지먼트 창출'을 주제로 진행할 예정이며, 뒤이어 앤드류 크랜쇼 아시아태평양지역 수석 컨설턴트가 디지털 시대의 차세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제시할 예정이다. 

그밖에 제네시스 고객 경험 솔루션 소개 및 데모 시연, 고객 사례 소개 등 기업의 고객 경험(CX) 전략 수립을 위한 다양한 세션이 마련돼 있다. 

오재진 제네시스코리아 한국지사장은 "디지털 인게이지먼트가 활발해짐에 따라 소비자의 행동 방식도 변화하고 있다"며 "기업들이 변화하는 환경에서 어떻게 고객 경험을 관리해야 하는 지에 대해 논의하고 아이디어를 제시하기 위해 이번 컨퍼런스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G-서밋코리아 2015'에 대한 제네시스코리아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