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호텔부산 '힐링 아트 테라피 패키지' 출시

10월과 11월 60일간 '가을맞이 객실 패키지' 눈길

서경수 기자 기자  2015.10.01 08:36:3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호텔부산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10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컬러링 세트 등을 증정하는 '힐링 아트 테라피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고 30일 전했다.

'힐링 아트 테라피 패키지 1종'에는 디럭스 객실 숙박, 호텔 1층 더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 2인 이용권과 함께 컬러링 엽서 3종 및 파버카스텔 미니 색연필 세트가 포함돼, '컬러링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다. 가격은 주중 기준 19만원(이하 봉사료 및 세금 불 포함)부터다.

'힐링 아트 테라피 패키지 2종'를 선택하면 디럭스 객실 숙박,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 컬러링 엽서 3종 및 색연필 세트가 제공된다. 가격은 주중 기준 22만원부터다. 

16만원부터인 '룸 온리' 상품을 이용하면 경비 부담을 덜 수 있다. 이 상품에는 컬러링 세트 등의 기타 특전이 일절 포함되지 않는다.

'컬러링'은 검은 선으로만 표현된 밑그림에 직접 색을 칠하는 것으로, 한 가지에 몰입하게 되어 스트레스 해소 효과가 크다. 최근 유명 걸 그룹 멤버의 취미로 소개돼 화제몰이를 하고, 도안 모음집이 주요 서점에서 베스트 셀러에 오르는 등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정희선 롯데호텔부산 마케팅담당 매니저는 "여름에는 보다 역동적인 여행을 추구하지만 가을에 접어들면 여행의 핵심 키워드가 '쉼, 여유' 등으로 돌아선다"며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다각도의 힐링(Healing)도 함께 경험하길 바란다"고 상품출시 의도를 밝혔다. 

한편, 롯데호텔부산은 1개 객실당 최대 2인까지 피트니스 클럽 내 수영장, 사우나, 체련장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또, 1개 객실당 최대 4인까지 부산 투어 프로그램 '엘티이 로드'의 1개 코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일정을 확인하고 유선상 예약해 두면, 이용 당일 호텔이 준비하는 차량을 타고 전담 직원의 안내를 받으며 부산 곳곳을 둘러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