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올 댓 테이스트 패키지 선보여

부산으로 떠나는 가을 미식 여행 'All that taste' 패키지 눈길

서경수 기자 기자  2015.10.01 08:35:0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가을 미식의 즐거움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올 댓테이스트 All that taste'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0일 전했다. 패키지에는 본관 디럭스 객실 1박과 부대시설 그리고 호텔 레스토랑에서의 석식(Dinner)과 다음날 조식(Breakfast)이 함께 포함되어 있다.

투숙 당일의 석식은 해운대의 바다를 바라보며 와인바와 오픈 그릴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닉스 그릴, 일식당 사까에, 중화요리 본연의 식감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중식당 남풍 등 호텔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투숙 다음 날 조식은 70여 가지의 메뉴와 계절별 부산의 제철음식을 즐길 수 있는 뷔페식당 에스카피에를 이용하면 된다. 또 해운대의 전경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과 함께 멋진 야경을 보며 나이트 스위밍과 야외 오션 풀 및 사계절 힐링 충전소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HABA' 키즈 전용 라운지, 국내 최대 규모의 멀티콘솔 게임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존, 부산 야경 및 감천문화마을 등 부산의 이곳저곳을 여행 할 수 있는 LEO(레오) 투어 프로그램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힐링의 계절 가을 시즌을 맞이해 태국 친환경 아로마 스파 브랜드 '탄'의 아로마 디퓨저 향기 체험과 함께 음악과 독서 등을 경험 할 수 있는 신 개념 힐링 공간 오션 풀 '다독' 라운지와 오션 스파 씨메르의 자스민 블러썸 솔트 베스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30만원(세금 봉사료별도)부터 시작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