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어바웃미, 모델 씨스타 팬 사인회

홈페이지 통해 싸인회 사전모집, 회원가입만 해도 자동 응모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9.25 09:14:3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가 자사 모델로 활동 중인 씨스타 팬 사인회를 실시한다.

이번 사인회는 어바웃미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다음 달 8일 오후 2시부터 어바웃미 명동점에서 국내 및 해외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씨스타 팬 사인회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들은 다음 달 2일까지 어바웃미 홈페이지에서 실시하는 사전 모집 이벤트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먼저 어바웃미 홈페이지(www.aboutmeshop.com)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팬사인회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발, 3만원 상당 어바웃미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50명을 선발해 사인회 티켓과 함께 어바웃미 스페셜 KIT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사인회 당일에는 현장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고객에게 씨스타와 함께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어바웃미 관계자는 "이번 씨스타 팬 사인회를 시작으로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어바웃미를 체험할  기회를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양제넥스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는 균형과 건강,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모토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뷰티 및 헬스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원료 추출부터 안정화, 배합에 이르기까지 특별한 원료 기술로 피부와 몸에 가치 있고 건강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명동, 홍대 등 8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