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추석여행 스마트 초이스 패키지 추천

객실과 조식, 오션 스파와 풀이 구성된 최적의 힐링 조합 눈길

서경수 기자 기자  2015.09.25 08:39:3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10월 가을 부산의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스마트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스마트 초이스' 패키지를 다음 달 11일부터 29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본관 디럭스 객실 1박과 함께 해운대의 푸른 바다와 초록빛 정원을 바라보며 격이 다른 일흔 가지의 다양한 메뉴와 계절별 부산의 제철음식을 즐길 수 있는 뷔페식당 에스카피에의 조식(2인)을 즐길 수 있다. 

또 해운대의 전경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과 함께 야경을 보며 나이트 스위밍과 따뜻한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 풀 및 사계절 힐링 충전소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HABA' 키즈 전용 라운지, 멀티콘솔 게임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존, 부산 야경 및 감천문화마을 등 부산의 이곳저곳을 여행 할 수 있는 LEO(레오) 투어 프로그램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힐링의 계절 가을 시즌을 맞아 태국 친환경 아로마 스파 브랜드 'THANN(탄)'의 아로마 디퓨저 향기 체험과 함께 음악과 독서 등을 경험 할 수 있는 신개념 힐링 공간 오션 풀 '다독' 라운지와 오션 스파 씨메르의 자스민 블러썸 솔트 베스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26만원(세금 봉사료별도)부터 시작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