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 박재덕)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브리스톨 탐험대’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목요일의 지령, 짐의 소환에 응하라!>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
‘브리스톨 탐험대’는 지난 4월 12일부터 총 3회에 걸쳐 격주 목요일마다 실시한 <목요일의 지령, 짐의 소환에 응하라!> 이벤트에 참여해 3가지 지령을 모두 완수한 회원들을 ‘브리스톨 탐험대’의 정예대원으로 임명하고, 특별 제작된 ‘브리스톨 탐험대 보급상자’를 증정할 예정이다.
‘브리스톨 탐험대 보급상자’는 한정판으로 특별 제작된 패키지로써, 자신의 고유 번호가 새겨진 ‘정예탐험대원 카드’와 게임 로고가 새겨진 게임 패드, 그리고 게이머들이 게임 내에서 탐험하게 될 ‘골드 아일랜드’가 그려진 ‘천지도’ 등 탐험에 유용한 물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정예탐험대원 카드’에 새겨진 고유 번호는 향후 ‘브리스톨 탐험대’가 전개할 이벤트나 프로모션에서 활용이 가능하며, 향후 정예대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혜택이 지속적으로 제공될 계획이다.
구름인터렉티브 관계자는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와 이번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회원 여러분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특별히 제작한 만큼 ‘브리스톨 탐험대 보급상자’를 받아보고 기뻐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브리스톨 탐험대’가 더욱 재미있고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뜨거운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