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NS홈쇼핑, 추석맞이 송편 빚기 행사 성료

임직원 100여명 독거·저소득 어르신에 송편 3500인분 전달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9.24 14:40:1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NS 홈쇼핑(대표이사 도상철) 임직원들이 23일 하루 동안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사랑 빚기 행복 나눔' 송편 빚기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로 6년째 이어진 NS홈쇼핑 '사랑 빚기 행복 나눔' 행사는 저소득 및 독거 어르신을 위한 활동으로 경기도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됐다.

도상철 대표 이사를 비롯해 NS홈쇼핑 임직원 자원봉사자들과 수정노인종합복지관 직원 10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NS홈쇼핑 임직원들은 현장에서 직접 송편을 빚고, 간식, 음료와 함께 정성스럽게 포장해 식사를 마치고 돌아가시는 60세 이상 독거 어르신 및 저소득층 어르신 3500명께 전달했다.

특히 길이 험하고 거동이 불편해 복지관까지 참석이 어려운 일부 어르신들께는 NS홈쇼핑에서 직접 한집 한집을 찾아가 선물 박스를 배송하고 안마와 함께 말벗이 되어드리는 등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명절나기에 동참했다.

조항목 NS홈쇼핑 TV사업부문장은 "매년 2~3회 이상 꾸준히 찾아뵈면서 어르신들뿐만 아니라 우리 직원들도 애사심과 직무능력 향상 등 여러 긍정적인 변화가 감지되고 있다"며 "NS홈쇼핑은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 나눔'이라는 기업 철학을 기반으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행복을 키워나가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매년 사랑 빚기 행복 나눔뿐만 아니라 화상 환아 돕기 적립금 방송을 비롯해 성남푸드뱅크 기부와 삼계탕 나눔 행사, 사랑의 공부방 등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