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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원아웃도어, 국가고객만족도 아웃도어의류 부문 2년 연속 1위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9.23 15:1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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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노스페이스를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는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5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인증식'에서 2년 연속으로 아웃도어의류 부문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이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면대면 조사를 통해 만족도를 평가한 다. 

노스페이스를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는 소비자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및 충성도 등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아웃도어의류 부문 시상이 신설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국가고객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

영원아웃도어는 자체 개발한 혁신적 보온 충전재를 적용했다. 국가대표 야외훈련에도 활용되는 'VX재킷'을 비롯해 초경량 등산화 트렌드를 몰고 온 '다이나믹 하이킹', 업계 최초 키즈 라인 및 데일리 아웃도어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등을 선보이며 소비자 니즈를 제품과 서비스에 반영하고 있다.

또한 영원아웃도어는 업계 최초 '2018평창동계올림픽'의 스포츠의류부문 공식후원사 선정 및 2020년까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 후원으로 노스페이스 브랜드 가치를 높였다.

이울러 '다시 탐험 속으로' 바이럴 캠페인 등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뉴욕페스티벌, 깐느 광고제, 클리오 스포츠 광고제 및 부산국제광고제 등 유수 국제광고제를 석권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