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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 '고객센터 산업 정보 교류의 장' 마련

내달 13일 '제 14회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개최

추민선 기자 기자  2015.09.21 14:1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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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는 오는 10월13일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2015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해 14회째로, 국내 고객센터 산업의 선진화를 도모하기 위해 매년의 고객센터 핵심 이슈와 최신 사례, 연구주제들이 함께 발표하는 업계 최대의 EXPO·컨퍼런스다.

행사에서는 구체적으로 고객센터의 △서비스품질관리 △상담사 관리 △운영 효율화 향상 △최신 고객센터 관련 기술 등 고객센터 업계의 다양한 관심주제에 대해 폭넓게 다루게 된다.
 
이외에도 △고객센터 산업관련 트랜드를 보여주는 기술 전시회 △고객센터 산업발전 촉진법 제정을 위한 산업 각계 전문가의 패널발표 △고객센터산업 시상식 △팝페라 특별공연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패널발표에는 △정기주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 소장 △김상준 프라임경제 부장 △황규만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사무총장 △정길호 LG전자 소비자협력실장 △박남구 한국고객센터서비스학회 회장 등이 참여한다.

이들은 고객센터산업발전촉진법 제정을 위한 관련 주요 활동 동향 및 업계의 법률 제정에 대한 수요와 방안·의견 등을 공유한다.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센터 산업 관련 지식 습득은 물론, 업계 간 네트워크를 구축할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컨퍼런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 컨퍼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