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한국존슨앤드존슨(대표 최승한)의 내추럴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아비노(www.aveeno.co.kr)는 디스커버러에 이어 두번째 소비자 프로그램 ‘액티브 내추럴을 사랑하는 사람들’ 카페(http://cafe.daum.net/aveeno)를 오픈했다.
지난 4월 시작한 ‘액티브 내추럴 캠페인’의 일환인 본 카페는 여성의 삶을 자연성분(Naturals)으로 활력(Active)있게 깨우는 노하우를 공유하는 카페로, 퓨린 피부과 김연진 원장을 비롯 유명 푸드 스타일리스트, 아로마 테라피스트, 인테리어 전문가, 플로리스트 등 5인의 전문가 연재 칼럼을 포함하고 있다.
이중 퓨린 피부과 김연진 원장은 어떻게 자연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고 향상시킬 수 있는 지에 대한 팁을, 푸드 스타일리스트 이영이 실장은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건강식품을 중심으로 쉬우면서도 건강한 식탁을 만드는 비결을 소개한다.
또쎄종 플레르 대표인 임지숙 실장은 환경을 생각하는 에코 플랜트를 아름답게 삶의 공간에서 활용하는 방법을, (사)한국아로마테라피 협회 홍보팀장인 장현실 팀장은 여성들의 삶의 공간에서 아로마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 지에 대한 정보를, 가로수맨숀 대표 주혜준 실장은 일상 속에 버려진 가구나 화분들을 재발견하여 공간을 자연으로 아름답게 변화시키는 방법을 매주 칼럼을 통해 알려준다. 현재 100여건의 액티브 내추럴 노하우가 온라인 카페에 공개되어 있다.
아비노의 ‘액티브 내추럴 캠페인’은 웰빙 연예인과 일반인들의 자연과 함께 건강한 삶을 살아가는 좋은 예를 발굴하여, 꼭 큰 돈을 들이지 않아도 삶의 공간에서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영위해 나가는 노하우를 일반에 공개하고, 자신의 인생에 적극적으로 노력해 나가지만 힘겨운 삶을 살아가는 여성들을 다각적으로 지원하는 활동을 포함하고 있다.
행복한 삶은 내 삶의 공간에서부터 시작된다는 컨셉 아래, 삶의 각 공간 내에서의 자연을 발견하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유지해 나가는 활력있는 여성들을 발굴하여 모든 여성들에게 적극적으로 전파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액티브 내추럴”은 자연에서 출발하였지만 우리의 삶에 활기(active)를 불러 일으킬 수 있는 특별한 자연 성분들을 의미한다.
현재, 카페에 본인의 액티브 내추럴 팁을 올리는 분들에게 아비노의 신제품 선블록을 포함한 10여종의 제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24일까지 벌이고 있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은 ‘액티브 내추럴을 사랑하는 사람들’ 카페(http://cafe.daum.net/aveeno)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