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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위협, 편의·효율성 위해 콜센터 구축

하영인 기자 기자  2015.09.17 18:35: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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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대한치과위생사협회(회장 문경숙)는 회원 편의성과 사무행정 효율성 강화를 위해 콜센터를 구축한다.

치위협은 회원 상담 콜센터를 구축해 회원 만족도를 높일 방침이다. 회원 상담전화번호를 대표번호로 일원화해 전문 상담사가 담당부서로 연결을 돕는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회원들이 손쉽게 민원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콜센터는 치과위생사회관 사무국 내 구축할 계획이며 전문 상담사 채용과 상담사 교육 등을 마친 후 이달 말부터 시범운영에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