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J제일제당 '건강한 곡물'로 고급 프리믹스 시장 확대

귀리·렌틸콩·퀴노아·치아시드 27% 함유 '건강한 곡물 부침가루·튀김가루' 출시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9.17 11:58:1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제일제당이 건강한 곡물이 들어간 부침·튀김가루 제품을 확대하고 프리믹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

추석을 앞두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명절 음식이나 레시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건강 콘셉트'를 강조한 제품 마케팅에 주력할 계획이다.

부침·튀김가루 최대 성수기인 추석 명절을 앞둔 이달 초, 귀리와 렌틸콩, 퀴노아, 치아시드 등 건강한 곡물로 알려진 소재를 넣은 '건강한 곡물 부침·튀김가루'를 출시했다.

건강한 곡물 부침·튀김가루는 영양이 풍부한 귀리, 렌틸콩, 퀴노아, 치아시드 등 건강곡물이 27% 함유됐고 곡물 입자가 살아있어 식감을 살렸다.

CJ제일제당은 추석을 시작으로 건강한 곡물 부침·튀김가루를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알린다.

28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건강한 곡물 부침·튀김가루를 2개 이상 구매하면 20%가량 가격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는 '백설' 브랜드 제품으로 꾸민 명절 먹거리 특별 코너를 운영한다.

건강한 곡물 부침·튀김가루를 비롯해 명절 음식 요리에 필요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구매하도록 했다. 

CJ제일제당이 이번에 출시한 건강한 곡물 부침·튀김가루 가격은 400g 기준 2490원으로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