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이솝, 한국 전통 영감받은 추석 선물 디자인 공개

한국 전통 포장방식 보자기·전통직물서 영감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9.16 12:00:0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이솝(Aesop)은 추석을 맞아 한국전통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추석선물 디자인을 선보인다.

평소 디자인에 남다른 관심과 투자를 아끼지 않는 이솝이 한국 소비자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이번 추석 선물 디자인은 한국 전통 문화에 대한 이솝의 깊은 경의를 표한 결과물이다.

이번 디자인은 한국 전통 직물에서 최초로 영감을 받았으며 과거 신라 유리왕시대에 한가위를 맞아 한 달 동안 궁궐에서 베짜기 대회를 했다는 유래와 그 맥락을 같이 한다.

특별한 경우는 물론 일상에서도 널리 사용하는 전통적인 한국 포장 방식인 보자기의 기하학적 패턴이 이번 디자인의 중요한 영감이 됐다.

한편 이솝은 추석을 맞아 총 네 가지 구성의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세트 구성은 바디, 핸드, 스킨케어 세트로 선택 폭이 넓고 합리적인 가격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스킨케어 세트는 항산화에 탁월한 이솝의 베스트셀러 '파슬리 씨드 세럼세트'와 피부 보습을 위한 '수분 보습 크림 세트'로 구성돼 피부 타입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이솝 '제라늄 리프 바디 클렌저' 외 헤어 케어 제품도 추가 구성된 '바디 케어 세트'도 있다. 가을철 건조해지는 손을 위한 핸드 케어 세트로 '핸드 워시'와 '핸드 밤'도 준비됐다. 추석 세트를 구매한 전 구매 고객은 이솝의 추석 선물 포장을 서비스로 받을 수 있다.

이솝 '추석 선물 세트'는 26일까지 이솝 시그너처 스토어와 백화점 매장 및 이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