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진생 워터리 크림 인기 '상한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확대

네이처리퍼블릭, 토너·에멀전·에센스 비롯 '진생 로얄 실크' 라인 선보여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9.16 11:49:0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인기에 힘입어 프리미엄 제품 '진생 로얄 실크' 라인 품목을 확대 출시했다.

지난 3월 선보인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배우 황신혜 등 톱스타와 아나운서들이 뛰어난 제품력을 극찬하며 SNS에서 화제를 모아 단기간에 브랜드 히트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크림 외에 기초 제품을 생산해달라는 국내외 고객 요청이 이어져 이례적으로 토너와 에멀전, 에센스, 아이크림 및 마스크 시트까지 품목을 추가로 출시했다.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진생 로얄 실크' 라인은 6년근 고려 홍삼과 순도 99% 골드,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등 귀한 영양 성분이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특히 쫀득한 황금빛 진액 제형 '진생 로얄 실크 에센스'는 함유된 보습 성분이 수분 유지를 도와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한다. 여기에 농축된 영양이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해 탄탄한 피부로 만든다.

'진생 로얄 실크 아이크림'은 내장된 프리미엄 어플리케이터가 360도 회전하면서 제품 흡수를 도와 눈가 피부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우수한 밀착력의 겔 마스크 시트 '진생 로얄 실크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피부 온도에 반응하는 온도 감응성 시스템을 적용해 강력한 수분을 전달한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진생 로얄 실크' 라인 출시를 기념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m)에서 두 가지 이벤트를 펼친다.

'황금바를 잡아라' 이벤트는 10월10일까지 '진생 로얄 실크' 라인 중 기초 한 품목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등(5명)에게는 순금 10돈 황금바를, 2등(10명)에게는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정품(60g) 등 총 615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크림이나 에센스 또는 기초 2종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진생 로얄 실크 에센스' 정품(40ml)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