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블랙야크, 제1회 세·문·밖 토크콘서트 성료

아이디어 닥터 이장우 박사와 100명 청중 모여 도전·열정 이야기 공유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9.16 10:39:1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이사 강태선)가 15일 블랙야크 사옥(양재)에서 열린 젊은 열정을 위한 '세·문·밖 콘서트' 1회를 성료했다고 16일 밝혔다.

​블랙야크 '세상은 문 밖에 있다' 캠페인의 일환인 이번 콘서트는 젊은 세대 도전을 응원하고 일반인들에게 크고 넓은 세상을 접할 수 있는 참여형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매월 1회 진행된다.

이번 강연은 '아이디어 닥터'라고 불리는 이장우 박사가 첫 번째 강사로 참여했으며 블랙야크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접수 한 선착순 100명 청중과 함께 진행됐다.

​이장우 박사는 유럽을 여행하며 겪었던 경험을 바탕으로 여행자적인 생각(미래지향적인 생각, T.R.A.V.E.L T.H.I.N.K.I.N.G)의 약자인 치유, 재도전, 생각의 확장·전환·통합 등을 소주제로 삼아 참여자가 창의적인 사고와 아이디어를 얻도록 얘기하며 소통했다.

​이 박사는 마케팅과 아이디어에 대해 "기업이든 사람이든 판타지를 심어줄 수 있는 아이디어, 즉 콘텐츠가 필요하다"며 "지식은 책에 있지만 지혜는 세상(밖)에서 나온다. 지금 당장 밖으로 나가 많은 것을 보고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토크 콘서트는 '도전 정신에 대한 본질과 가치'라는 큰 주제로 매월 1회, 블랙야크 사옥에서 전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