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파크 하얏트 부산, 유럽 스타일 요리와 고품격 와인 아비뇨네지 만남

토스카나 지방 와인 명가 '아비뇨네지' 페어링 와인 디너 선보여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9.14 14:02: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파크 하얏트 부산의 리빙룸은 유럽 스타일 다양한 요리에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 와인 명가 '아비뇨네지(Avignonesi)'를 페어링한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 

아비뇨네지는 다채로운 역사와 문화, 최고급 품질 와인을 자랑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의 와이너리다.

자연 상태 그대로 토양에서 포도를 수확하는 양조 방식으로 전 세계 와인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는 고품질 와인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다섯 가지 와인이 페어링된다. 산지에서 직수입되는 '토스카나 비앙코'와 △저명한 와인 전문 매거진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깐타로로', 와인스펙테이터가 뽑은 100대 와인 명성을 자랑하는 '비노 노빌레 디 몬테풀치아노' △플래그쉽 와인 '데지데리오'와 '친콴따 에 친콴따' 등이 제공된다.

숀 키난 파크 하얏트 부산 총주방장이 마련한 다섯 코스 스페셜 메뉴에도 관심이 모인다. 

전채 요리로 상큼한 천도 복숭아 콤포트가 곁들여진 '푸아그라 테린'과 △제철 야채와 고르곤졸라 △타임 소스를 곁들인 '소꼬리 라비올리' △아카시아 꿀을 가미한 자몽 셔벗에 이어 △메인 메뉴로 '훈제 소고기 안심'이 △디저트로 베리 콤포트, 제철 꽃을 가니시한 판나코타가 나온다.

파크 하얏트 부산 '아비뇨네지 와인 디너'는 내달 7일 오후 6시30부터 31층에 위치한 리빙룸에서 전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