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맛있는 음식과 미녀, 차가운 맥주가 있는 곳!' 이라는 컨셉을 가진 미국의 대표적인 외식업체 한국후터스(대표 이금혜, www.hooterskorea.co.kr)가 오는 21일 ‘성년의 날’ 이벤트를 개최한다
21일에 성년이 된 성인고객이 방문할 경우 후터스 특별 칵테일 한잔이 무료로 제공되고 후터스걸의 특별 퍼포먼스와 폴라로이드 기념 사진촬영까지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5월 21일부터 6월 한달간 후터스를 방문해 ‘후터스 Hot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뜨거운 녀석들(Hot Fuzz)’ 예매권을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Hot! Hot! 이벤트’를 시작한다.
영화예매권은 관람일시 및 상영관이 정해져 있지 않아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극장을 선택하여 예매 후 관람할 수 있다. 영화 개봉(6월 21일) 일주일 전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후터스는 패밀리레스토랑과 스포츠바를 접목시킨 캐쥬얼 스포츠 레스토랑으로, 치킨윙과 씨푸드를 주 메뉴로 해 새로운 외식문화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는 곳. 독특한 실내 인테리어와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친근한 분위기, 민소매에 반바지를 입고 있는 생기발랄한 후터스걸을 컨셉으로 전 세계에 500여 개의 매장이 모두 호황 중인 곳으로도 유명하다.
한국 후터스 마케팅팀 홍장미 과장은 “이번 이벤트는 성년이 된 고객들을 축하하고, 그들에게 왜곡되지 않은 후터스 이미지 전달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했다” 며 “영화 예매권 이벤트 이외에도 앞으로 더욱 다양한 행사로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후터스가 되도록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