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시스템즈 코리아(www.cisco.com/kr 대표 손영진)와 한국HP(www.hp.co.kr 대표 최준근)는 16일 용산 아이파크몰 광장에서 중소기업 정보화를 지원할 최적의 네트워킹 솔루션 및 서버, 프린터, 복합기 등의 스마트 오피스 솔루션을 완비한 ‘HP & 시스코 솔루션 이동 체험관(버스)’ 오픈식을 갖고 전국의 중소기업 밀집 지역을 찾아 순회에 나선다.
한국HP와 시스코 코리아는 서울의 구로, 용산 지역을 시작으로 오는 7월까지 두 달 동안 전국 주요 도시의 중소기업들을 방문하여 첨단 네트워킹 솔루션과 서버, 프린터, 복합기 등의 스마트 오피스 솔루션을 기반으로 중소기업들을 위한 이상적인 사무 환경을 재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실제로 방문객들은 이동 체험관에서 시스코의 첨단 라우터와 스위치는 물론 IP 기반의 음성 통신을 위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무선 및 보안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중소기업 환경에 이상적인 네트워크 인프라를 확인할 수 있다. 또 한국HP의 타워형 및 랙형의 다양한 성능의 서버 제품군과 함께 프린터 및 복합기 등의 스마트 오피스 솔루션도 함께 소개 받음으로써 효율적인 IT 투자를 기획할 수 있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