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특급호텔로 '추석 나들이' 어떠세요?

특별 패키지부터 송편 만들기·민속 놀이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상품 '봇물'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9.12 15:34:2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민족 대명절 추석이 3주여 앞으로 다가왔다. 국내 특급호텔은 이번 추석 연휴를 맞아 가족과 늦은 휴가 혹은 과도한 업무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다양한 추석 특별 기획 패키지와 이벤트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25일부터 30일까지 '추석 추억 패키지'와 '추석 효 패키지'를 내놨다. '추석 추억 패키지'를 이용하면 소중한 사람과 아름다운 추억을 꺼낼 수 있는 사진을 쉐라톤 로고가 박힌 심플한 디자인 액자에 넣어 제공한다. 바쁜 일상으로 소홀해진 가족 혹은 친구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사진에 남겨 행복했던 그 날을 간직할 수 있다.

추석 연휴 동안 반가운 손님을 맞기 위해 고생하신 부모 혹은 조부모에께 편안한 휴식 시간을 선물할 수 있는 '추석 효 패키지'에는 스파 트리트먼트 발 마사지가 포함됐다.

혈액 순환을 돕는 발 마사지는 추석 연휴 동안 피곤함을 해소한다. 28층에 위치한 핏 카페에서 몸 속 독소 제거를 촉진하는 디톡스 주스도 제공, 맞춤형 힐링을 즐길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25일부터 30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추석 객실 패키지 '추석 愛'를 준비했다. '추석 愛' 패키지는 숲 속 별장 더글러스 하우스 룸이 포함된 '한가위 愛'와 본관 딜럭스룸이 포함된 '보름달 愛'로 구성됐다.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는 조식 및 더파빌리온의 디저트 뷔페 'Beautyfruit Dessert' 이용 할인권이, 26일 투숙하는 패키지 고객 대상으로는 송편 만들기&민속 놀이 프로그램 '행복을 빚어요'에 무료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보름달 愛' 타입 이용 고객에게는 IPTV 무료 영화 1편이 추가로 제공된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로비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에서 27일 추석 당일 오후 12시부터 2시30분까지 '키즈 송편 쿠킹 클래스'를 선보인다. 아이들이 주방장의 쉽고 재미있는 설명을 통해 송편을 직접 빚게 함으로써 추석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교육에 재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즐길 수 있는 '추석 스페셜 프로모션'이 24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10명 이상 가족모임, 생신연 또는 돌잔치 진행 시, 식음료 부분 25% 할인 및 송편, 모둠전 등이 제공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24일까지 '2015년 추석 기프트 박스'를 판매한다. 이 박스는 △아르케 올리브오일, 파로 파스타, 반케리 커피 등으로 구성된 '이탈리안 스타일의 프리미엄 선물 세트' △명인이 만든 자연 소금, 삼보 고추장&된장 옹기 등으로 구성된 '한국 전통 추석 선물 세트' △'프리미엄 과일 박스' △'BLT 스테이크 기프트권' 등을 포함해 총 열여덟 가지로 준비됐다. 

특히, 이탈리안 마스터 셰프인 스테파노 디 살보 총 주방장이 직접 선택한 '고메 세트'는 △이탈리아 전역 최고 품질의 올리브 평가에서 2년 연속 골드 메달을 획득한 아르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 1병 △원재료 보리 100%로 카페인이 들어가지 않아 어린이와 임산부가 즐겨 마실 수 있는 이탈리아 오르조 몬도 커피 1통 △파로가루와 보리가루로 만든 마카이라 파스타 1팩 △빌라 산 돈니도 발사믹 소스 1병 △파로 링귀네 1팩 등이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 제작한 우든 박스에 담겨 제공된다.

'2015추석 기프트 박스' 배송 기간은 14일부터 24일까지다. 주문 및 예약은 타볼로 24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