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스킨푸드 '첫술세럼' 바이럴 영상, 페이스북 300만뷰 돌파

올해 제작 국내 뷰티 브랜드 바이럴 중 누적 조회수 1위 등극

전지현 기자 기자  2015.09.12 12:48:2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스킨푸드가 최근 출시한 일명 첫술세럼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바이럴 영상이 공식 페이스북 조회수 300만을 돌파했다.

스킨푸드는 모델 김유정과 함께 그녀의 닮은꼴로 화제를 모은 맛깡패 정창욱 셰프와의 만남으로 재미요소를 살린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실제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바이럴 영상은 예고편 공개 직후부터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쉴 틈 없는 스케줄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로 고민하던 김유정이 고민 해결사 정창욱 셰프를 찾아가는 것으로 시작된다.

정창욱 셰프는 자신을 찾아온 그녀를 위해 '첫술세럼' 푸드 성분인 블랙슈가와 청주로 완벽한 매끈 맑은결 피부 레시피를 만들어준다는 내용을 담았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닮은꼴 두 사람은 찰떡호흡은 물론 정창욱 셰프가 뷰티 모델인 듯 연기하는 모습이 영상 재미를 살린 것 같다"며 "페이스북 누적 조회수 300만뷰 돌파 기록은 올해 제작된 국내 뷰티 브랜드 바이럴 영상 중 1위에 빛나는 쾌거"라고 말했다.

한편, 배우 김유정과 정창욱 셰프를 주인공으로 한 이번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바이럴 영상은 스킨푸드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