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장인가구, 개콘 개그맨 '결혼식 사회' 이벤트

이유나 기자 기자  2015.09.10 16:21:1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장인가구(대표 조재민)가 가을 혼수 시즌을 맞아 '해피 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부터 10월까지 두 달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결혼식에 개그맨 사회자가 출동하는 이색 이벤트로, 소비자가 기준 300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당첨된 고객의 결혼식에는 조윤호, 정명훈, 홍인규, 김지호, 권재관 등 현재 개그콘서트에 출연 중인 인기 개그맨 중 한 명이 참석해 직접 사회를 맡을 예정이다.

총 4쌍의 커플을 선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장인가구 대리점을 통해 동시 진행된다.

장인가구 관계자는 "가구시장의 최대 고객인 예비신혼부부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고민했다"면서 "많은 혼수고객들이 결혼식 사회자를 섭외하는데 애를 먹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그래서 행사 진행 경험이 많은 개그맨들이 사회자로 나선다면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했다"고 말했다.

해피 웨딩 이벤트는 상·하반기 성수기마다 진행되는 장인가구의 고객 사은 행사로, 이번이 4회 째를 맞이하고 있다.

상세한 응모방법은 장인가구 홈페이지(www.jangin.com)를 통해 안내하고 있으며, 이벤트 전용 이메일로 결혼식 장소와 날짜, 연락처가 포함된 사연을 올리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