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정철어학원(
www.jungchul.com 대표 정철)은 9세에서 16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17일까지 약 4주 동안 필리핀 비사야스섬 바콜로드시티에서 “2007주니어영어썸머캠프”를 실시한다. 현지 영어습득과 문화체험 등에 관심 있는 아이들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평일 12시간 이상 정규수업 및 현지 영어문화를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즐기면서 영어를 배우는 펀잉글리쉬 환경을 조성한다. 더불어 주말에는 수영, 하이킹, 골프, 배드민턴 등 시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리조트 활동 뿐만 아니라 다이빙, 스노우쿨링, 말타기 등의 다양한 과외활동도 할 수 있다.
캠프 기간에는 안전요원을 배치, 아이들의 안전사고에 유의할 방침이며, 청결한 숙소와 여름철 음식물 관리 등도 정기적으로 점검할 예정이다.
영어캠프가 실시되는 필리핀 비사야스섬은 현지에서 운영하는 정철어학원 필리핀캠퍼스에서 1시간 정도 거리의 쾌적한 날씨 지역으로 7~8월 시즌 영어공부하기에 적합한 장소로 평가 받고 있다.
정철어학원 이지희 팀장은 “필리핀의 경우 현지 정철어학원이 운영되고 있는 만큼 교육내용, 비용, 안전성 부분에 있어 단순히 해외캠프만을 개최하는 개념과는 다르다”며 “여름방학 때 운영하는 해외영어캠프는 교육적인 부분도 중요하지만 숙소, 음식, 안전 등이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캠프 선택시 아이들의 위생, 건강 등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쓰는 경험 있는 업체 선정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