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박창근)는 한국인 족형에 맞는 신발골(Last)을 적용해 피로도를 낮추고 가벼운 착화감과 간편한 프리미엄 워킹화 '프레스토(PRESTO)'를 출시했다.
프레스토는 언제 어디서든 어떤 길도 자유롭고 편안하게 걷도록 착화감과 내구성을 강화했다. 발볼이 넓고 발등이 높은 한국인 족형을 고려해 신발골을 디자인, 내발에 맞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방수와 뒤틀림 방지 기능과 더불어 강도 높은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여 거친 산길에서도 신을 수 있다. 별도 끈 없이 다이얼 터치만으로도 착∙탈화가 가능한 보아 클로저 시스템을 탑재해 착화감은 물론 편리함도 갖췄다.
발 충격을 흡수하고 피로를 분산시키는 경량 아웃솔을 적용했다. 토범퍼를 통해 발을 보호하고 토와 힐 끝부분에 그립감을 높인 것과 동시에 발 움직임이 자유롭도록 아웃솔에 홈을 파서 유연성을 더했다. 색상은 블랙과 네이비 두 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23만9000원.
또한, 네파는 프레스토와 더불어 다양한 컬러로 구성돼 취향대로 골라 신을 수 있는 레스토(LESTO)도 함께 출시했다. 프레스토와 마찬가지로 한국인 족형에 맞춘 신발골과 보아클로저 시스템을 탑재해 착화감과 편리성이 뛰어나다.
신발 앞뒤로 재귀반사를 적용해 야간 산행 시 안전도 확보할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은 네이비, 여성용은 브라운과 바이올렛, 남녀 공용 제품은 옐로우와 블랙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9만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