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가정배달 서비스 매일다이렉트 론칭 3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은 가정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때 소비자들이 약정 기간 때문에 이용을 망설인다는 점에 착안해 약정 기간이 없는 매일다이렉트 서비스를 지난 2012년 9월 론칭했다.
이번 서비스는 고객이 필요한 기간에만 유제품을 배달 신청할 수 있으며 다양한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통해 가정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매일다이렉트 서비스의 장점은 약정이 없는 대신 음용 기간이 길수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이번 3주년 이벤트는 매일다이렉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한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3년 이상 이용하는 고객 모두와 최우수 고객을 선정해 크림치즈로 유명한 '알라치즈 선물세트'를 증정하고, 2년 이상 이용 중인 고객 모두에게는 컵커피 시장점유율 1위 '바리스타' 2종을 선사할 예정이다.
1년 이상 음용하는 고객과 이벤트가 진행되는 다음 달 31일까지 신규 주문 신청한 고객 모두에게 매일유업의 관계사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매일포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댓글달기 축하이벤트를 열어 추첨을 통해 이탈리아 드롱기 전기포트를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매일다이렉트에서는 프리미엄 우유 '새벽목장'과 유당불내증을 가진 사람도 편하게 마실 수 있는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상하목장 유기농 제품, 매일바이오, 구트 등 발효유와 '플로리다 내추럴' 주스 등을 가정배달 서비스로 판매하고 있다.
매일다이렉트 서비스는 매일다이렉트 홈페이지와 매일다이렉트 콜센터 1588-1539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