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신세계 센텀시티, 본격 추석 행사 돌입

일곱 가지 다양한 기프트 테마로 고객맞이 완료

서경수 기자 기자  2015.09.10 09:15:4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신세계센텀시티는 추석을 맞아 고마움과 정성을 담은 추석 선물세트 상품을 지하1층 식품행사장에서 오는 11일부터 25일까지 선보인다.
 
엄선한 일곱 가지 기프트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추석 행사에는 명인의 손맛이 담긴 우리 전통주 및 전통 장을 비롯해 정육, 청과, 굴비, 건강식품, 한과 등 다양한 명절 선물세트 상품들로 구성해 고객들을 맞이한다.
 
이 밖의 다양한 선물도 마련돼 있다. 의류, 가방, 모자, 스니커즈 등 품격 있는 가을·겨울 멋쟁이로의 변신을 제안하는 '럭셔리 기프트', 최신 장난감부터 학용품, 의류, 구두 및 유니크한 아이템까지 동심을 만족시켜줄 '키즈 기프트'도 만나볼 수 있다.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도 신세계 센텀시티에서 보낼 수 있게 레져테넌트 단독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일부터 28일까지 스파랜드 주중입장권 패키지 구매 시 추가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스파랜드 100배 즐기기 이벤트로 카페커피류, 산소바, 쉼스파 등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4층 아이스링크에서는 삼삼오오 이벤트로 2인 입장 시 20%, 3인은 30%, 4인 이상은 40% 입장료 할인을 제공한다. 골프레인지에서는 골프장르 구매고객에게 골프레인지 정기권 및 1회권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실력향상을 위한 스윙 보조도구 무료이용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11일부터 25일까지 씨티, 삼성, 신세계 포인트 카드로 화장품, 잡화, 식품장르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5% 신세계 상품권도 증정한다.
 
정건희 신세계 센텀시티 점장은 "추석행사에는 전통적으로 인기 있는 축산, 수산, 농산 선물세트뿐 아니라 의류에서 일상용품까지 아우르는 품격 있는 상품부터 합리적인 가격대의 아이템까지 풍성하게 준비해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도록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