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기자 기자 2015.09.07 12:22:33
[프라임경제]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사이즈는 줄이면서 스팀 다림질과 열판 다림질까지 가능한 신개념 스팀다리미 '한경희 컴팩트 스팀다림 잇스타일(IR-1000)'을 7일 출시한다.
기존 스팀다리미는 크게 '스탠드형'과 '핸디형'으로 구분됐으나 한경희생활과학 스팀다리미는 새로운 카테고리인 '컴팩트형' 제품이다. 스탠드형의 강력한 스팀 다림력과 공간활용도가 높은 핸디형의 장점을 결합했다.
이에 따라 일반 행거 및 파티션, 문고리 등 다양한 곳에 걸 수 있고, 후면에 고무가 덧대져 바닥 사용이 가능하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제약이 적어 원룸이나 좁은 장소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강력한 스팀을 통해 구겨진 옷감을 손쉽게 펴주는 스팀 다림질은 물론, 어깨나 깃 부분을 다리거나 바지의 칼 주름잡기에 용이한 열판 다림질이 모두 가능하다.
원터치 방식 스팀 컨트롤로 사용이 간편하며 별도 순간 스팀이 버튼이 마련돼 필요 시 강력한 순간 스팀을 사용할 수 있다. 또 450g 밖에 되지 않는 초경량으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아 바쁜 아침 출근 시간에도 빠르고 간편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분리형 물통으로 설계, 물 주입이 편리하고 한번 보충으로 약 15분 동안 연속 스팀을 할 수 있다. 옷감별로 5단계 온도조절 기능이 있어 고급 옷감 손상을 막아 최적의 다림 환경을 제공하는 이 제품의 가격은 소비자가 13만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