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쌍용차,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 개최

고객 소통·아웃도어 생활 제안의 장으로 높은 참가 만족도

노병우 기자 기자  2015.09.07 10:25:0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쌍용자동차(003620)는 고객 초청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Sound of Music)'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제휴 캐피털사인 KB캐피탈과 함께 하는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은 지난 5~6일 1박2일 일정으로 충남 태안 달산포 비치캠핑장에서 진행됐으며 쌍용차 고객 200가족, 총 800여명이 참가했다.

올해 4회째를 맞은 '사운드오브뮤직'은 쌍용차가 가족 단위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기회이자 즐거운 아웃도어 생활 제안의 장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여왔으며, 이번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해변 연날리기를 비롯해 △조브볼 체험 △패밀리 레크리에이션 △럭키볼 경품행사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은 물론, 김현정 및 울랄라세션 등 인기 뮤지션들과 함께 하는 매지컬 나이트(Magical Night) 뮤직 콘서트는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음악으로 참가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안겼다.

더불어 △TIVOLI 브랜드 콜렉션 프리론칭 기념 DJ 클럽파티 △식·음료 및 아웃도어용품 등 20여개 협찬사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체험 프렌즈마켓존 △캠핑 더치요리 체험 △티볼리 디젤 및 LET 2.2 차량 전시와 함께 특색 있는 아웃도어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저용품 전시 및 참가자 차량 대상 무상점검서비스도 이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