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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2O 플랫폼 '시럽 스토어' 중소형 프랜차이즈 제휴망 확장

임혜현 기자 기자  2015.09.06 10:18: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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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SK플래닛의 통합 O2O(Online to Offline) 마케팅 솔루션 '시럽 스토어'가 중소형 프랜차이즈 제휴를 확대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8월31일 출시된 시럽 스토어는 가맹점을 위한 빅데이터 기반의 O2O 마케팅 플랫폼으로, 점주들은 시럽 스토어를 통해 고객 이용 패턴을 분석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한 홍보를 계획할 수 있다.

이날 SK플래닛은 바비큐 체인 '옛골토성', 향초 체인 '캔들라인' 등 다양한 업종의 중소형 프랜차이즈 300여곳과 제휴를 완료했다고 전했다. SK플래닛은 연말까지 2000여곳을 추가 제휴망에 끌어들인다는 계획이다.